NOTICE

뒤로가기
제목

가방 상품 A/S 가능한가요?

작성자 로예스(ip:)

작성일 2014-10-19

조회 299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로예스(ROYES)의 가방은 가방 수령일로 부터 3개월 제품 보증합니다.


해당 기간내 제품 문제에 대해서는 수리비 없이 A/S 가능합니다.


이후 문제에 대해선 1년간 유상으로 수리 가능합니다. 


제품 원단의 헤짐 또는 사용 흔적에 따른 에이징 문제는 A/S가 어려울수 있습니다.


A/S 기간은 로예스에서 수령일로부터 4~15일 이내 처리 가능합니다.


부자재 수급이 어려운 경우 좀더 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.



★충전 커넥트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가방 구매후 사용전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★


가방 사용후엔 사용기간에 상관없이 충전커넥트 부분의 AS 및 교체는 불가능 한 점 안내드립니다. (보증기간내도 충전커넥트는 A/S 불가능)


해당 부분은 거의 고장나지 않는 부분이지만 추후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할 경우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.


이 부분 인지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COMPANY 로예스
  • C.E.O 강명구
  • E-mail royes777@naver.com
  • CALL CENTER 02-3437-1020
  • MALL ORDER LICENSE 제2015-서울중랑-0032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104-06-08290
  • ADDRESS 서울 중랑구 동일로95길 16 (면목동) 4층 로예스(ROYES)